2017년 12월 28일 목요일

딸기라떼 두개가 있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딸기라떼 두개가 있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평소에 제가 딸기맛 우유 바나나 맛 우유 이런 스타일의 우유를 참 좋아하는.
편인데 사실 제가 흰 우유는 잘 못 먹는 편이기도 하구요.
이 우유 이름도 이쁘기도 하고 참 맛있어 보이기도 하지요?.
사실 제가 사 마신 우유는 아니고 아는 친구에게 얻어서 마신 우유인데요.
이 친구는 집에 이런 우유들이 잘 들어오는 편이라서 다 못먹는다고 가까이 .
살고 있는 저에게도 이렇게 빵이니 우유들을 잘 나누어 주는 편인데요.
그래서 저는 늘 고맙게도 이렇게 잘 얻어서 먹는 편이에요.
두개가 나란히 있으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