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5일 화요일

냄새 없다고 하더니 냄새 나긴 하네요

냄새 없다고 하더니 냄새 나긴 하네요

저는 사실 이런 살충제 뿌리는 거 냄새가 참 독해서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긴 하지만 저희 가족들은 이 살충제 참 많이 뿌리더라구요.
특히 여름철에서 가을까지 이 살충제 칙칙 참 많이도 뿌려 되는 것 같아요.
사실 저희 집이 1층이라서 모기가 은근히 많은 편이기도 해서 모기 많이 있을적에는.
아주 이 살충제가 얼마나 칙칙 되는 소리를 듣게 되는 건지요.
냄새가 없다고 적혀져 있었지만 제 후각에는 좀 독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향기 나는 그런 것보다는 이런 것이 효과는 더 있을 것 같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