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7일 목요일

이런 라면 사리는 너무 맛이 좋지 않나요

이런 라면 사리는 너무 맛이 좋지 않나요


정말 저는 라면이 너무 맛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님들도 저처럼 이렇게 라면을 좋아하시는 편이신지 궁금하네요.
어릴적부터 저는 라면이나 면종류 음식을 참 좋아하긴 했지만 그래도 .
면요리도 너무 자주 먹어도 건강에 안좋을 것 같아서 자제 하는 편이기도해요.
라면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까 라면 사리도 너무 좋아하는 편이기도 한데요.
이런 라면 사리 너무 좋아해서 저는 라면부터 건져서 먹는 편인 것 같아요.
특히 이런 라면 사리 흰 쌀밥 위에다 올려두고 라면이랑 밥 같이 먹는 그 맛이.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